연구소 소개

인사말


CEO와 소비자(CONSUMER)를 위한 풍향계

CEO와 소비자(CONSUMER)를 키워드로 연구하는 (주)C&C미디어그룹의 부설 연구소입니다.
국가경제발전의 양대산맥 CEO와 소비자(CONSUMER)를 전문으로 연구하는 국내 최고이자 최초의 권위와 위엄을 자랑하는 차별화된 연구소를 지향합니다.
CEO와 소비자(CONSUMER)를 남다른 시각과 견해로 분석, 비교함으로써 그들의 생각과 가치관을 읽고 판단해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CML경영연구소는 국내 최고이자 최초의 권위와 위엄을 자랑하는 미래연구소로 자리매김해 국가백년대계 건설의 기둥을 바로 세우고 나아가 글로벌 NO.1 경제대국 완성을 위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합니다.

CEO 리더십과 전략, 경영키워드를 분석, 연구하고 소비자(CONSUMER)들의 소비심리와 소비현황을 파악하고 나아가 글로벌 소비트렌드를 분석, 평가해서 경제발전의 기준을 제시하는 CEO와 소비자(CONSUMER)에 특화된 전문연구소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경영전략을 탐구하고 소비자의 소비트렌트를 연구하고 CEO의 사고와 가치관 그리고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분석해 경제발전의 지표로 삼고자 합니다. CEO와 CONSUMER를 위한 풍향계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지구촌을 하나로 움직일 수 있는 공명으로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방향을 설정해주고 꿈과 희망, 그리고 비전을 제시하는 미래 지향적인 연구소가 되겠습니다.

CML경영연구소 소장
오 종 호